LANGUAGE

KOR ENG

 

루헨스, ‘퍼펙트 클린 비데’ 2종 출시

2021 - 10 - 14

본문


루헨스, ‘퍼펙트 클린 비데’ 2종 출시

- 맞춤형 세정 기능 적용 및 위생성 강화
- 원터치 필터 적용으로 자가관리 편리성 증대

 654ad9eaaed0b.jpg
사진1) = 루헨스가 ‘퍼펙트 클린 비데(WHB-5400, 5410)’를 출시했다.

환경가전 전문 기업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www.ruhens.co.kr)가 다양한 맞춤 케어에 중점을 맞춘 ‘퍼펙트 클린 비데’ 2종을 출시 했다.

루헨스 퍼펙트 클린 비데는 건강하고 깨끗한 사용을 위한 맞춤형 세정 기술과 정교한 위생 기술을 더했다. 특히 일반적인 비데의 형상으로 합리적인 렌탈가를 갖춘 컨트롤러 타입(WHB-5400), 좁은 공간에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편리한 리모컨 타입(WHB-5410) 중 취향에 맞춰 선택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세정 기술을 적용했다. 1단계 비데, 2단계 세정, 3단계 집중세정의 3WAY 분사 모드로 더욱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다. 미세한 공기방울이 이물질에 강력하게 흡착되는 마이크로 버블 세정과 함께 어린이, 좌욕, 무브 기능 등의 다양한 세정 기능으로 맞춤형 세정이 가능하다.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노즐 케어 기능도 향상됐다. 위생적이고 견고한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함과 동시에 원할 때마다 첨가물 없이 물로만 케어하는 트위스터 노즐 클린 시스템으로 노즐을 청결하게 유지시켜 준다.

매일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심 기술력도 적용됐다. 따뜻한 40℃의 온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연속 온수 시스템을 적용해 오랫동안 따뜻하게 세정할 수 있으며, 대기전력 저감 우수 제품 인증 및 2가지 절전 모드로 전기세 걱정도 덜어준다. 또한, 15분 이상 앉아 있는 경우 저온 화상을 방지하기 위한 저온 화상 방지 기능, 변좌에 앉을 때만 작동하는 인체 감지 센서 기능 등 사용 패턴에 기반한 기술력을 탑재했다.

특히 원하는 방식으로 렌탈 선택 구매도 가능하다. 4개월마다 루헨스 서비스 전문가인 ‘루디’가 위생 관리 및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문 관리 렌탈과 고객 직접 필터 교체 및 관리가 가능한 자가관리 렌탈 중 선택할 수 있다.

편리한 자가관리를 위해 자동으로 원수밸브가 차단되어 필터 교체시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원터치 필터’도 최초로 적용되어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루헨스 관계자는 “비데의 경우 내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만큼 더욱 위생적이고 세심한 케어 기술 적용이 관건이다”라며 “루헨스 퍼펙트 클린 비데는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제품 2종 중 선택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렌탈 구매 방식까지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고 쾌적한 라이프 케어를 위한 위생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루헨스 퍼펙트 클린 비데의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루헨스 홈페이지(www.ruhens.co.kr) 또는 고객센터(1577-8399)를 통해 가능하다.

 654ad9eb2abcd.jpg
사진2) = 루헨스가 ‘퍼펙트 클린 비데(WHB-5400, 5410)’를 출시했다. 사진은 리모컨 타입.
###